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보도자료

레드라인닷컴, 코로나 19에도 직원채용 통해 성장강화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금융 상품을 트레이딩 하는 회사인 레드라인닷컴은 작년에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소수의 인원으로 시작되었으나 2년도 채 안된 시점에 현재 직원은 70여명이다. 

코로나로 수많은 사업체들이 크기를 감축하거나 도산하는 경우가 허다했지만 레드라인닷컴은 오히려 더 많은 직원을 채용하고자 했으며 실질적으로 그렇게 하였다.

직원들의 복지를 지키고자 노력하는 회사의 대표는 약 3달여간 직원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부터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재택근무를 시행하도록 하였다. 직원들의 안전을 조금이나마 보장하기 위해 레드라인닷컴은 아직까지 1시간 늦춘 출근시간을 적용 중이며 근무시간은 1시간 감축한 상태다.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은 독이 될 수도 득이 될 수도 있다는 질문에 레드라인닷컴의 대표는 아직은 성장 모멘텀에 집중을 해도 당사의 펀드멘탈이 충분히 지지하고도 남는 상황이라며 앞으로 반년간은 회사의 성장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했다. 동시에 내실을 강화하기 위해서 관리직에 있는 인원들과 C레벨의 임원들까지 모두 통틀어 지속적으로 역량 강화 세미나 및 교육을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이전글
레드라인, '2년간 3배 규모의 성장 달성'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